Croci, 이태리의 반려동물 용품 리더 브랜드 소개 - 패디펫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브랜드 소개

브랜드 소개

브랜드 소개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Croci, 이태리의 반려동물 용품 리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2-16 02:28:35
  • 조회수 925



 

Croci(크로치)1990년에 이태리 바레세에서 설립된 고품질의 반려동물용품을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웨이브(Wave)라는 수족관용품 및 카니아미치(CaniAmici)라는 애견용품 자사브랜드를 개발하여 이태리와 해외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연구개발에 꾸준히 투자,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인 결과 Croci는 마켓리더가 되었습니다.

창립 20년이었던 2010년에는 반려동물용품 관련 디자인, 개발, 생산, 그리고 판매분야의 ISO 9001(2008 standard)의 품질인증도 취득했습니다.


Croci는 세계적인 수족관용품 회사인 독일 Amtra를 인수함으로써

물고기에서부터 애완동물에 이르는 모든 범위의 반려동물용품을 제공하는 명실상부한 종합반려동물용품 회사가 되었습니다.


현재 Croci는 6,300가지 이상의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데 물생활용품(Wave 및 Amtra)과

개와 강아지용품(CaniAmici)의 핵심사업뿐만 아니라 조류, 파충류와 설치류에 대한 폭 넓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크로치의 수많은 제품 중에서 애견의류는 Croci(크로치)와 Vanity(바니티) 두 개의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Croci는 Trendy, Everyday가 라인의 컨셉입니다.

즉 트렌디한 일상복 콜렉션이라고 할 수 있죠.


제품은 casual(캐쥬얼), comfortable(편안한), classic(클래식), sportive(스포티한)를 그 특징으로 볼 수 있습니다.

크로치 콜렉션은 쁘레타 뽀르테(고급기성복) 스타일과 독창적인 스타일을 아우릅니다.


Vanity는 Pleasure of elegance(엘레강스의 즐거움)이 컨셉입니다.

패션과 럭셔리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콜렉션입니다.

Vanity의 모든 의복은 매우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고 유니크한 스타일로서 매력이 넘치고 독창적인 디자인입니다.

진주, 크리스탈, 장식용 금속단추, 레이스와 같은 귀중하고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엘레강스하고 패셔너블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